[NOTICE 공지] ♥주문전 꼭 읽어주세요 ! NOTICE - 한대표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로그인/회원가입 하고
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리세요.

LOGIN JOIN+3,000P

CS CENTER

콜센터 업무중단으로 카카오톡채널[한대표] / 게시판문의 주세요

mon-fri pm12:00-pm07:00

sat, sun, holiday off

BANK ACCOUNT

카카오뱅크 3333-07-1473733

예금주: 박신영

TODAY VIEW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NOTICE 공지] ♥주문전 꼭 읽어주세요 !
작성자 한대표 (ip:)
date 2020-07-24
hit 890
평점 0점



handaepyo notice







회원가입 안내

 ·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3000 포인트 적립해드립니다 . ( 3만원 이상 구매시에 사용가능해요 ^^)

 · 비회원도 상품 구입은 가능합니다 (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주세요 ^^)





-





주문 / 결제 관련 안내

 · 실시간 계좌이체, 카드결제 , 휴대폰결제 ,적립금 결제인 경우는 즉시 결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.

 · 무통장 입금의 경우 결제완료 확인까지 시간이 소요되며, 미입금상태가 3일을 초과하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
 · 입금정보가 주문정보와 다를 경우 자동입금 처리가 불가 합니다. (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고객센터 및 Q&A 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 )

 · 이벤트로 지급된 쿠폰이나 등급에 적용된 무료배송쿠폰 + 생일쿠폰은ㅇ 취소 및 반품시에는 자동 소멸됩니다.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
-






 배송관련 안내

 · 택배사는 한진택배 를 이용하며 제품에 따라 2-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 · 주문폭주인 상품,리오더중인 상품은 최대 1-2주 정도 소요되는 상품도 있습니다. (급하게 받아 보셔야하는 상품은 구매 전 미리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.)

 · 거래처 휴무, 천재지변,  제작지연 등의 불가피한 상황은 소요기간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.

 · 9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며, 9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료 3000원이 추가됩니다.







-







환불안내

 · 제품을 다시 수령하여 검수 후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처음 받으신 포장(내포장,외포장) 과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   (검수 시 포장불량으로 인한 훼손,오염이 발생하여 있는 경우는 환불/교환이 절대 불가하며, 반송처리 됩니다 )

 · 실시간 계좌이체 /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

 ·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개인결제창을 통해 재 결제 후 전체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

 · 휴대폰 결제 시 당월 결제 (부분취소 불가)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 (휴대폰 결제 특성상 익월환불의 경우 수수료4% 를 제외한 나머지 환불금액만 계좌입금됩니다.)

   ex) 1월1일-1월31일 사이 10만원 구매한 후, 2월1일 이후 5만원 부분취소 요청시, 수수료(4%)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

 · 카드승인취소/휴대폰 결제의 경우 취소완료일로부터 휴일을 제외한 3-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( 취소처리후 문의사항은 카드사로 부탁드립니다)

 · 적립금은 상품 구매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, 추후 계좌환불이나 카드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결정하여 구매부탁드립니다

 · 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





-






고객센터 안내

 ·  기타문의 사항은 Q&A게시판 /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‘ 한대표’ 로 문의주십시오.

 · Q&A 게시판/ 고객센터는 평일 12시 -6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.(중요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‘ 한대표’ 에서 실시간 답변드리겠습니다.)

 · 고의성의 악의적 댓글은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근거없는 비방이나 상업성 글 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





한대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